시편 56
1 오 하나님이여, 나에게 자비를 베푸소서. 사람이 나를 삼키려 하고 날마다 공격하며 나를 압제하나이다.
2 나의 원수들이 날마다 나를 삼키려 하나이다. 오 주, 지극히 높으신 분이여, 나를 대항하여 싸우는 자들이 많나이다.
3 내가 무서워할 때에 주를 신뢰하리이다.
4 하나님 안에서 내가 주의 말씀을 찬양하리니 내가 나의 신뢰를 하나님께 두나이다. 나는 육체가 내게 행할 수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.
5 그들은 날마다 내 말들을 왜곡하며 그들의 모든 생각은 나를 대적하는 악한 것이니이다.
6 그들이 함께 모여 숨으며 내 걸음을 주목하여 내 혼을 기다리나이다.
7 죄악으로 인하여 그들이 도피하리이까? 오 하나님이여, 주의 분노로 그 백성을 내던지소서.
8 주께서 나의 방황함을 헤아리시오니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. 그것들이 주의 책에 있지 아니하나이까?
9 내가 주께 부르짖으면 그때 내 원수들이 물러가리이다. 이것을 내가 아오니 이는 하나님께서 내 편이심이니이다.
10 하나님 안에서 내가 주의 말씀을 찬양하리니 주 안에서 내가 주의 말씀을 찬양하리이다.
11 내가 내 신뢰를 하나님께 두었으니 나는 사람이 내게 행하는 것을 무서워하지 아니하리이다.
12 오 하나님이여, 주의 서원이 내게 있으니 내가 주께 찬양을 드리리이다.
13 이는 주께서 내 혼을 죽음에서 구해 내셨음이니 주께서 넘어짐에서 내 발을 구해 주시어 나로 하나님 앞에서 산 자들의 빛 가운데로 다니게 하지 아니하시겠나이까?